안녕하세요, P2P 금융기업 렌딧입니다.

투자자 간 원리금 수취권을 사고팔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렌딧마켓’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가 종료되고, 오픈 베타 서비스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렌딧마켓' 오픈 베타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렌딧마켓’이란?

‘렌딧마켓’은 렌딧에서 투자 한 채권 중 정상 상환 중인 채권의 원리금 수취권을 유저간 사고팔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서, 렌딧 투자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 [판매자] 투자한 채권의 원리금 수취권을 판매하여 현금 유동성 개선
  • [구매자] 짧은 투자 기간의 채권과 5,000원 미만 채권 구매 기회

‘렌딧마켓’ 오픈 베타 서비스란?

구매한 채권들이 동시에 ‘렌딧마켓’에 등록되어 실제 원리금 수취권 거래가 진행되기 때문에 서비스의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대상자 폭을 더욱 확대시킨 오픈베타를 통하여 서비스 제공과 동시에 안정성을 체크하고 필요 시 개선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오픈 베타를 이용하시는 동안에는 작은 오류들이 있을 수 있으며 개선을 위하여 수시로 마켓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자 안내

오픈 베타 서비스는 기존의 포트폴리오 투자, 직접 투자, 그리고 자동 투자를 통해 채권을 100개 이상 투자한 유저 분들만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 투자 개수가 부족하신 분은 포트폴리오 투자 후 마켓 이용 가능합니다.

테스트 기간

오픈 베타의 종료 일정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정식 오픈 일정이 확정되면 공지사항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